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itanium [가사/해석] - Da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2:18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포스팅하는 곡은 David Guetta의 Titanium입니다.


    >


    데이비드 게타는 프랑스의 DJ 겸 프로듀서로 티타늄의 보컬은


    >


    샹들리에, 스노우맨으로 유명한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수 Sia가 담당했습니다.


    >


    >


    가사 해석하는 내내 머리에 안 떠오르는 키위지 이거 방탄 유리야이 새x야. 확실히 외국 노래는 총이 잘 부과된다는 생각이 들어요.한국에서는 백지영씨만 만났다고 합니다.


    직역보다 의역이 많아요! 오역은 코멘트로 알려주시면 바로 반영하겠습니다!


    >


    나는 But I can't hear a word you say 나에게는 어떤 스토리도 들리지 않아 I'm talking loud not saying much 난 짧지만 분명 희스토리야 I'm criticized but your bullets ricochet 날 비난하겠지만 네 총알은 다 튕겨버리겠어 You shoot me downe down, bullets abulletse dochet 난 없어t, you take your aim 총탄은 튕겨져 자신이 있고 너는 또 조준하겠지 Fire away, fire away 방아쇠를 당겨봐 You shoot me down but I won't fall 날 좌절시키고 싶겠지만 난 절대 지지 않을 테니까 I am titanium 나는 티타늄이니까 You shoot me down but I won't fall 날 좌절시키고 싶겠지만 난 너무 am titanium ium to moun lot houthout hout hout hown 정한 사랑 Raise your voice, sticks and stones may break my bones 목소리 높여봐, 각목과 돌로 내 뼈를 부술 수는 있어 I'm talking loud not saying much 나는 짧지만 분명히 슬펐다. [Chorus] I'm bullet proof, nothing to lose 난 짧지만 분명히 슬퍼서 Fire away, fire away, fire away 방직해봐. 그렇게 생각하지만, 나는 무그대 지지 않아.I am titanium 나는 티타늄이니까 You shoot me down but I won't fall 난 티타늄이니까 I am titanium 나는 티타늄이니까 I am titanium 나는 티타늄이니까 I am titanium 나는 티타늄이니까 I am titanium 나는 티타늄이니까 [Sia] Stone-hard, machine gun 대단이 단단하다, 머신건 Firing firing the to to to tharse tharse thars losse 나는 방탄이다, 손해는 없다, Fire away, fire away 방아쇠를 당겨 Ricochet, you take your aim 총알은 튕겨져나가고, 너는 다시 조준할 것이다, Fire away, fire away, fire away, fire away, fire away, 방아쇠를 당기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