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가별 sound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00

    한 유명 연예인의 남편이 sound 주운전으로 글을 올려 사망자까지 나와 논란이 되고 있죠? 잊을 만하면 이렇게 갑자기 고개를 드는 SUnd 음주운전 문재, 시각문제일 수도 있고, 역시 비교적 가벼운 처벌 때문이라는 SUnd도 있지만 그렇다면 우리 본인이 아닌 다른 본인러의 국가별 SUnd 음주운전 처벌 수위는 어느 정도일까요?


    >


    제1우선 노르웨이의 경우 sound 주운 전에 적발되면 한 연간 면 통과 정지되어 3주간 구금된 채로 엄청 나쁘지 않고 게 힘든 노역에 끌리고, 상점 된다더군요!그리고 다시 sound 주운 전에 적발될 경우에는 1한 분야 통과 정지된다는 것이다.


    >


    싱가포르는 초범의 경우 90~130만원의 벌금에 6개월의 징역, 재범은 최도 870만원에 1년의 징역, 세번째 적발이 되면 2600만원의 벌금에 최고 3년의 징역에 처하도록 했습니다!그래서 음치 운전으로 적발되면 언론을 통해서 신원이 유출한답니다.


    >


    독일은 약 180만원의 벌금과 함께 일정 기간의 급료를 몰수한다고 하네요.그 때문에 프랑스는 0.05%를 넘으면 약 20만원의 벌금과 최대 3년 면허 정지, 0.08%를 넘으면 650만원의 벌금과 3년간 면허 정지, 최대 2년의 징역에 처합니다.


    >


    엘 살바도르는 0.05%이상은 벌금형, 0. 한 0%이상은 72시각 구금 및 과징금 부과, 그 때문에 면허증과 차량을 아프눅묘 5번째는 영구적으로 면허의 취소로 됩니다.대만은 소움쥬 측정 거부 시 약 675만원의 벌금, 그 때문에 적발 5년 이내도 다시 적발되면 특이하게도 형광 번호판을 부착한다고 한다.


    >


    다소 소리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이다. 0.08퍼센트 이하는 3~5년의 징역 0.08퍼센트 이상은 10년의 징역에 약 1300만원의 벌금형에 처한다고 합니다!


    >


    불가리아의 경우, 초범은 훈방 조치로 끝나지만 다시 시험은 어떻게 교수형이야...!그리고 미국 은 주마다 법이 조금씩 다르지만 워싱턴 주를 예로 들면, 소리 들기 전에 사망자가 스스로 온 경우 한급 살인죄를 적용하고 최소 50년에서 최대는 종신형까지 선고가 될 수 있다며 국가별 소리 주운 전 처벌이 정예기, 다양하나요.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우리 자신이라는 처벌 수위도 있지만, sound 음주 운전에 대한 인식 자체가 더 바뀔 필요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요기 앞이야.""한잔밖에 안 마셔도 괜찮습니다" 같은 가벼운 책임감으로 한번 하고 본 sound음주 운전이 2회가 되는 동시에 유흥으로 정착해서, sound음주 운전은 본인뿐 아니라 남의 재산과 생명을 앗아갈 수 있는 무서운 범죄라는 인식이 더 퍼지면서 sound주 운전에 따른 피해가 더 일어나지 않았던 sound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