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 추천] 넷플릭스 4K WiFi HDR 이노스 S5501KU스마트 UHD TV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6:36

    종래 사용하던 L사(32")TV보드가 만화고 수리비(25만원)가 과다 청구되고 대기 업 제품은 가격이 붓다의 소리 해외 직구는 한 달 전도 소요되고, 중소 기업 제품을 알고 있던 안의 상품의 평가도 우느 옛 용산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데도 소리가 뚜렷한 대, 대기업의 절반 정도 가격에 판매되는 이노스 TV를 구입하는 동기가 되고 옷슴니다.* 주요 제원 및 좋은 점 중 하나. 3초 기동 및 유/무선 WiFi네트워크 지원.2. 넷플릭스 4K, 유튜브의 인증을 받고 동영상을 하나반 화질이 없는 4K UHD에서 화질로 감상.3. 미라 캐스트 및 HDR하나 0지원. 4. 주사 속도 60Hz, UHD업 유우 하나 린. 5. 크로마 서브 4:4:4샘플링 지원.6.5,000:하나 명암비 최대 하나 78번 광시야각.7. 세계적인 콤유헹그와은 UL에서 인정된 최상급의 난연 소재 V0에 백 커버의 제작 8)삼성 정품 특급 RGB패널 탑재.9.AS서비스 5년 보증-무상 한살, 유상 4년.


    >


    >


    >


    >


    TV를 수령한 날, BOX가 너무 커서 놀랐지만 요즘은 적응이 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65인치를 구입하면 조금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자가 설치로 구입했기 때문에 BOX에서 TV를 꺼낼 때 뒤로 눕히고 천천히 꺼내면 안전하며 받침대도 조립하면 오프입니다.


    >


    TV선반이 작고 에지월 TS-V600을 오풍마켓에소 구입(만원 정도) 하고 설치(30분 정도 소요) 했습니다..특징은 무게 40Kg까지 견디면서 LG, 삼성, 중소 쿵키오프 전 브랜드 호환되고 VESA 600*400까지 지원하고 듀얼 기둥과 지지하쥬무 UP, 견고한 냉연 강판&방수성 파우더 코팅, 3단계 높이, 조 다카시(TV중앙 기준 62C m, 54Cm, 45Cm), 바ー닥팡은 하나 0mm의 강화 유리로 고급으로 교은코하이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


    >


    >


    영상 전체를 설정하는 데 고생을 많이 했는데 사용자 지정으로 명암:70, 밝기:50의 색:70, 선명도:70, 색깔:3, 백 라이트:70으로 설정하므로 개인 차이는 있우쟈 신색감이 부드럽고 화질이 너무 너무 좋아요.


    >


    >


    >


    >


    넷플릭스 영상 감상 시 VOL 버튼 옆 방송 안내 버튼을 누르면 위 리드와 함께 영상 정보가 좌측 상단에 표시됩니다. (리모컨 작동 중 우연히 발견) 동영상 재생 시간, 인터넷 속도, 해상도, 음성 및 자막 설정 등이 표시됩니다.


    >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다.유튜브 동영상을 감상할 때 무선 와이파이보다는 유선으로 접속해야 전송속도가 빠르고 화면을 넘길 때 속도도 차이가 별로 없네요.그리하여 공유기와 IPTV 셋톱박스, TV에 연결하는 랜케이블을 규격 CAT.8 SSTP로 교체하여 봅니다.(강원 전자 NETmate CAT.8 SSTP기가 비트 랜 케이블 3m 11,980원)2000MHZ대역 폭 40G BASE-T의 압도적인 전송 속도를 지원하고 있어 속도가 분명히 교환과 색상이 매우 우수하는 것이다.


    >



    >



    >



    *개선해야 할 점 1. 미라 캐스트에서 무선으로 휴대 전화 연결시 사이영 상의 감상이랑 게입니다 구동 시 끊김현상이나 얼룩짐이 대단합니다. AS 신청 결과 명쾌한 답변을 얻지 못하고 PHOTO(사진) 감상 용도로만 사용할 수밖에 없네요.다음 펌웨어 업데이트 시 개선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2. 어두운 배경에서는 흰색, 흰색 베이스에서는 까만 빛이 현저하다 그와잉타그와잉눙에 빛샘(멍)현 상이라고 생각하지만 AS결과 빛샘(멍이 있지만 교환 조건은 안 된다며 포기하고 그대로 쓰고 있어요.3. 서비스 센터의 고객 응대를 빨리 처리가 안 되는 것이 유감입니다. ​#tv,#방송,#이노스,#이노스 tv,#중소 대기업 tv,#ledtv,#uhd#uhdtv,#스마트 tv,#32인치 tv,#40인치 tv,#43인치 tv,#50인치 tv,#55인치 tv,#65인치 텔레비전,#75인치 텔레비전,#86인치 tv,#넷플릭스,#유튜브,#lg패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