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 금토드라마] JTBC 초콜릿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인물소개까지 : 제가 혹 다시 만난 1사랑 이얘기 했었본인요? - 하지원, 윤계상, 장승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2:35


    >


    제가 사랑했던 드라마 본인의 본인으로 이번 주부터는 새롭게 금토드라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하지원, 윤계상 주연의 당신의 인생에 주는 달콤한 위로 초콜릿.부제에서 느껴지는 인물의 삶의 방식···인물마다, 왠지 상처입으면서 자란 것 같은 상념적인 생각이 듭니다.최근 부터, 저희의 인생도 위로해 주는 드라마 초콜릿 프리뷰를 시작합니다! 줄거리 인물소개 인물관계도는 한꺼번에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기를 걱정하고 위로해 준 것과 같은 마음으로 드라마를 준비했다구요! 맛있고 따뜻하고 행복하게 해주는 주인공들 자신 보죠.​ 제1우선 1사랑을 다시 만자가 준 것이 된 문 자연(하지원)에서 만자 신보시죠.


    >


    숨을 쉴 수 없는 아픔이 밀려올 때 저는 초콜릿을 먹을 거예요. 가면리아 세계요리대회 준우승 등 다수의 스펙을 가진 셰프 차영.9세의 봄에 휴가 차 온 완도에서 작동하는 사랑을 만과에 있습니다.그리고 다음 하나년 담일사랑 소년을 만과인로 완도로 다시 내려오는데... 그 소년은 벌써 서울로 이사해 버렸다고 합니다.완도에서 마지막으로 안 것은 그 소년의 이름이 다음이라는 것뿐!


    >


    우리 차영이는 소년을 감정 속에 계속 품고 성장시킵니다.그런데 9세, 다음의 초등 학교 5학년 한개 2살이 되었을 때 집안이 망하게 되어 어머니와 약속한 백화점에서 어머니를 기다리는데 갑자기 백화점이 무그데 됐다고 할 것입니다.그런데 그때 어떤 아주머니가 주신 초콜릿으로 극적으로 살아났습니다. 라고.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어머니는 동상만 데리고 떠나고 싶습니다... 혼자 된 차영은 아버지 칭구 명식 아저씨의 도움으로 저는 매우 셰프가 줍니다.


    >


    그리고 그렇게 자란 자연은 맹장 수술을 받고 입원하게 된 병원에서 29세의 여름 이 야스라는 이름의 의사와 만과임을 알 수 있습니다!그럼 이번에는 그"하나 사랑 소년"이·암(윤·게 등)을 만과명 봅시다.


    >


    초콜릿 안 먹어요, 저는... 어렸을 때는 좋았는데... 아무래도 언제부턴가 먹지 않게 되었습니다."거성병원 뇌신경외과 소천, 병원의 이사장 한영솔의 손자 향후.초등 학교 2학년 봄, 완도에서 작은 마싯눙 음식점을 운영하던 어머니와 향후에 할머니와 큰아버지 시쿠 쉬이 다가옵니다.그렇게 서울에 상점이 된 후로 여러가지로 힘들었기 때문에 어머니와 서울살이로 싸우게 된 그 날.. 엄마가 제 발로 선잠을 자다가, 하나로 엄마가 간 삼풍백화점이 무자비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


    엄마는 그렇게 강아지를 떠나 기쁘지 않게 되고... 이대로 혼자 떠날 수는 없고 나쁘지는 않다, 에게 보인 그들의 잔인함, 냉정함, 치졸함, 비아냥거림 등... 아버지의 가족이 어머니와 나쁘지 않은 나에게 보여 준 것을 돌려주자. 소견상 그렇게 강은 살아남아 까진(?) 외과 서전이 됩니다.


    >


    시모...그렇게 열 1 했는데 아무래도 가장 험한 곳에 봉사를 넘어서게 되어 거기서 큰 부상을 입고 정신을 오랫동안 잃게 되는 것 같네요.


    차연이를 다시 만난 잉고 본인으로부터 다음은 언제쯤 차연이가 괜찮고 본인이 섭취를 만들어 준 여자아이라는 것을 알게 될지 궁금해요 :-)ᄏᄏᄏᄏᄏᄏ 별 생각 없이 귀여운 캐릭터일 것 같은데


    >


    어머니를 삼풍백화점에서 여의고, 나쁘지 않다, 엄마의 도움으로 살게 된 차영아! 두 사람의 인연이 꽤 깊네요.


    >


    두 사람이 보여주는 뜻 깊은 위로, 애마 이번주 금요일 지켜보는 마지막 이강이의 사촌형이자 라이벌이라 차영에게 반하게 된다. 이준(장승조)을 만나서 반갑지 않아요!


    >


    "내 힘으로 밟아 버릴 수 있다고 했잖아요, 다른 놈의 실력으로 죽여 버리겠다"고. "거성병원 신경외과 서전, 다음 사촌 오빠로 그를 라이벌로 생각하는 준.강이가 올 때까지는 수해로 고생하고 자라서 혼난 적도 없지만. 갑자기 사촌이 들어오고 다음이 점점 바뀌는 모습에 위기감을 느끼게 되는 인물입니다.


    >


    아무래도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앞으로의 일을 신경쓰고 살아왔기 때문에 커서도 사이가 상당히! 안 좋은 것 같네요.


    >


    하지만, 직접 만든 자신을 차연에게 선물할 정도로 스윗한 인물같아요...


    준 군은 레지던트 시절 응급실 근무 때 삼풍백화점의 트라우마로 옮겨온 차연 군을 만났고, 차연이가 우연히도 준도 삼풍이의 사망자 가족이라는 얘기를 들은 뒤부터 계속 준을 돌봐줬다고 합니다.그런 차영의 호의가 준에게는 호기심을 갖게 했고! 그게 호기심에서 호감으로 바뀌었다고 하잖아요.차영의 매력에 빠져버리는 준... 왠지 강과 차영이 잘되니까 감정이 앞서고 슬퍼지는 인물이네요. 인적이


    >


    이 세 사람 사이에는 과연 어떤 1이 생길까.그래서, 칸이와 차연이의 오랜 인연이 잘되어서, 과인이르가르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달달한 우리의 삶의 위로가 되어 주는 드라마 초콜릿인 일월 291명 1!금요일 하룻밤 일 0시 50분 JTBC에서 한 방송합니다(일 6부작)​ 나는 차후에 초콜릿 리뷰에서 찾고 소변:-)에서는 인물 관계도 투척!그리고 저는 이만 자리에 나 겟슴니다.


    >



    짜카니의 드라마 리뷰&줄거리 초콜릿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