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더 위쳐 시즌 1 - 1화 -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1:53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 / 사진:캡처 위처에서는 운명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그리고 있다.위처인 게롤트의 운명은 어떤 것인가?


    용어 설명 ​ 1. 신트라-칼랑테 여왕이 통치하는 나에서 북부로 가는 길 목에 있다.2. 스켈리게-솜그와잉에서 바이킹 같은 종족임.3. 닐프가ー도-인간 종족의 다른 나라에 어떤 고대 엘프의 종교? 같은 곳에 교화되어 그들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국가일 것.4. 모이스쟈크- 시리를 어릴 때부터 키운 마법사 5. 게롤토우·리비아 게롤토우로 늑대 교단 우이쵸이다.6. 시리-칼랑테 여왕의 손녀라 칼랑테 여왕의 유일한 핏줄임.7. 칼랑테 여왕-고대 엘프의 피를 물려받은 여왕이지만 고대 엘프의 고유 능력은 갖고 있지 않았다.


    >


    게롤트 씬에서는 맵의 상단 Blaciken에서의 게롤트의 스토리를 다루고,


    시리의 장면에서는 아래의 신트라에서의 스토리를 다룬다.


    주의할 점은 게롤트의 장면과 시리의 장면은 같은 시간대가 아니다.


    게롤트의 운명 키키모어라는 괴물을 죽이며 시작하는 위처 위처인 게롤트는 괴물의 머리를 가지고 치료를 받으러 갔지만 과인의 마릴카의 도움으로 찾아간 집에는 마법사 스트레고볼이 있었다.'스트레고볼'은 운명을 말하면서 '렌프리'를 죽이라고 부추기지만, 게롤트는 "악은 악이다, 작은 악이든, 큰 악이든, 중간악이든, 같은 악"이라며 (게롤트는 괴물 사냥꾼이지 지성 있는 사람 등을 죽이지 않는다.) 과인은 이 하나에서 선택하지 말라며 <스트레고볼>을 떠난다.그리고 며칠 뒤 <렌프리>는 <게롤트>를 찾아온다.과인이 살인을 저지른 이유를 <게롤트>에 이야기하여 <스트레고볼>을 죽인다.하지만, 게롤트는 다른 이야기를 하고, <렌프리>라고... 키스를 한다..?! 하지만 <렌프리>가 생각보다 예뻐서.. 허세였던 sound.그래서 <렌프리>는 <게롤트>에 마법?를 걸고 <게롤트>는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렌프리>를 보러 도시로 온다.그리고 <렌프리>와 싸워서 <렌프리>를 죽여버려


    >


    렌프리는 죽음 직전에 숲속의 소녀가 게롤트의 운명이라며 찾으라고 한다.그래서 <스트레고볼>이 등장하고 <렌프리>의 갑자기 변화를 이끌어내야 한다고 하자 <게롤트>가 막는다.그러나 <게롤트>는 <스트레고볼>의 말을 믿는 시민들의 야유를 받으며 <렌프리>를 두고 떠난다.


    >


    신트라의 아기 사자


    >


    시리는 광장에서 거리 아이들과 공기놀이를 하고 있었다.그리고 성에 들어가 행사에 참여하고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과 춤춘다.행복한 장면 속에서 군인들이 <카란테>의 여왕으로


    >


    닐프가드가 신트라로 진격중이라고 보고합니다.<카란테> 여왕은 본인이 틀렸다고 해서 <시리>에게 말해야 합니다. (무슨 말을 해야 합니까? 이것은 모두 sound측에서 온다) 그리고 여러개의 sound신트라는 닐프가드와 전쟁을 시작합니다.그러나 도와준 스케르게는 신트라로 오는 도중 폭풍우를 몰고 온 모든 함선이 부서져 신트라를 구할 수 없게 된다.그래서 <카란테>는 후퇴하고 성으로 돌아온 자신의 전투 중에 <카란테>의 남편 <아길리스>가 죽는다.그리고 <카란테>는 <시리>와 대화를 합니다.그리고 실트라의 마법사 <모이스작>은 <시리>와 <카란테>의 성을 닐프가드로부터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그러나 <모이스작>의 힘은 다해 성문이 닐프가드에 의해 뚫린다.<카란테>는 아직 <그>가 성문 안에 있다며 가드와 <모이스작>으로 데려오라고 명령합니다.그리고 <카란테>는 <시리>에게 마지막 가르침을 준다.그러나, <모이스작>은 그가 없어졌다 전하며, <카란테>는 <시리>에게 망토를 주고, <게롤트>가 당신의 운명을 스스로 찾으라고 합니다.<모스이삭>도 <카란테>에 <시리>를 지키면 명세하고 떠난다.그 sound에 <카란테>는 자살을 선택합니다.닐프가드는 포로를 잡지 않기 때문에... 그리하여 닐프가드는 성에 남아 있는 모든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신트라는 닐프가드에게 빼앗긴다.


    그 순간에 <시리>는 가면출을 시도하다 닐프가드장에게 붙잡히고, 끌려가 <시리>의 고유한 능력을 이용해 탈출에 성공한다.<시리>는 닐프가드를 피해 <게롤트>를 만날 수 있을까?


    이미 2화가 기다려진다. 사실 다 보고 다시 읽으면서 이 글을 쓰는 것이긴 한데, 후후 하고 보니 더 이해가 좋아지고 감독이 원했던 연출이 어떤 사람인지 이해가 간다.​ 시즌 1을 다 보면 ​ 1화만은 다시 보고 싶을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