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보다 더 위 험.한 졸소음운전 예노하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3:39

    안녕하세요, 푸조 시트로엥 중고사업부 한오토모빌에서 인사드립니다.졸 sound 운전은 sound 운전보다 위험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올 정도로 위험하다. 성이 매우 높다고 한다.sound 메인 운전과 달리 운전은 의식이 없는 상태에서 운전하게 되는 귀취가 발생하기 때문이다.특히 겨울 추위를 피하기 위해 히터를 켜고 운전하다 보면 차량 내 이산화탄소가 급증하고 산소량이 떨어져 자신도 모르게 운전을 하게 됩니다.의지와 상관없이 발생하는 졸운전 예비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겨울 히터는 켜고 운전하면 차 안은 산소가 부족해 따뜻하고 졸음운전이 됩니다.그래서 틈틈히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켜서 주면서 히터의 온도도 21~23도를 유지하는 게 좋슴니다.


    >


    커피, 녹차 등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자신의 차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정신도 좋아져 운전속도를 높여줍니다.


    >


    껌이 나쁘지 않고 사탕은 턱 관절을 움직여 졸음을 깨우므로 항상 차에 놓아 두는 편이 좋아요. 사탕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껌은 단맛보다는 산뜻한 맛의 제품을 이용해 상쾌한 감정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


    졸음도 전염된다고 합니다.동승자가 피곤하면 잠을 자려고 하면 운전자도 잡음이 밀려 온다고 합니다. 따라서 동승자는 가벼운 수다를 떨지 않고, 음료도 나쁘지 않으며, 껌을 준비해 운전자가 잡음을 쫓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


    좁은 차 안에서 길 때 같은 자세로 운전하다 보면 근육이 쉽게 피로하게 느껴지는데, 이는 곧 졸음운전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운전 중 틈틈이 스트레칭을 해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칭, 졸음 운전의 예비 결정을 했습니다만, 아직 졸린 것입니까?넘치는 소음에는 장사가 없습니다.무거워지는 눈꺼풀에 정음을 억제하기 쉽지 않으면 근처 휴게소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소음쉼터에서 잠시 쉬어가는 비결이 있습니다.​


    >


    운전자가 운전 중 운전 중 운전자에 의한 운전운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된 간이 휴게공간입니다. 졸업 sound휴식의 페어는 크게 2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 기존의 도로변이나 피난소의 공간을 확장한 형태의 휴식의 페어가 있고, 유후지를 활용 칠로 각종 시설을 갖춘 휴식의 페어도 존재한다.아직도 많은 혼잡휴게소에는 화장실 등 휴게시설이 없어 운전자에게 불편을 주기도 하지만 혼잡휴게소가 생기면서부터는 교통사고율이 현저히 낮아지고 있다고 한다.


    >


    당 1은 sound 주운 전보다 위험한 졸업 sound운전 사례 법에 대해서 가르쳐서 봤지만 졸업 sound운전 사례의 노하우 서울, 붙어 헤보쇼쯔 sound에도 불구하고 졸릴 경우 반드시 운전을 멈추고 졸업 sound의 쉼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안 정 하게 운전을 하고 싶습니다...이상, 푸조 시트로앵 중고 사업부 한 오토 모ー비레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