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sgo 카스글옵 3000때때로 플레이 소소한팁과 후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3:58

    3자신의 인생 게임 csgo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펭시브의 장르는 다르지만 이 게임은 롤보다 더 재미 있다. (제가 고등 학교 3하나 때 롤 시즌 3당시 하나 300판.)카스는 총 3000가끔 셈을 했습니다.


    브캐허과인더가 있는데 스팀 인증번호를 받기가 귀찮아서 사진에 올리지 않았어.이 게임에 미쳤던 과거 그와잉눙 이 2주 동안 플레이 시간 진짜 80~하나 00시간에 육박했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시작해서 sound를 한 이유는 롤에 질려서 서던에 질려서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은 스팀게임으로 요즘은 무료다(부분유료?) 우리 과인라에서 서든스토리 고카스가 트렌드라면 얼마나 과민했을까.카스가 국민 FPS 게임이었다면 과연 롤처럼 한국의 과인이 씹어 먹을 수 있었을까. 항상 생각할 것이다.


    >


    물론 이 연예인이라도 랭크는 존재할 것이다 랭크가 곧 실력이었다. 물론 단계에 맞지 않게 못하는 놈들이 더 만 소리(본인의 3000가끔 짬밥은 당연히 등급이 많이 높은 요즘은 특주인데 군대 가기 전 정스토리게이더를 많이 했을 때는 당연히 그루엘이었다.) 요즘 글을 올리면 그냥 공훈 위에서는 샷발은 비슷하고 다른 점은 센스+연막 까는 방법 같다. 단독으로는 절대 프로게이머가 아닌 이상 실버로는 글을 못 쓴다. FPS 장르 자체가 핵이 아닌 이상 하드캐리까지는 어렵다. 블로그의 주인도 아직 브캬 실버로 보내면 질때가 많다 그러므로 단계씩 격상에 반드시 한국인 3~5명, 포드 오픈 카카오 톡+카스 카페에 도우카고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훈제+불+후레쉬 깔기는 필수다. 만약 모르면 YouTube에 영어로 말하면 다 본인이 오는(이 3가지만 잘 되면 반드시 공이 넘는다).)


    이 게임은 사설매치가 존재합니다. 최신엔 우리 자신도 카스구르옵 안에 있는 경쟁매치보다 사설매치를 더 많이 합니다.사설 성냥은 5윈-페이스 잇 B5 ESFA?뭐 여러가지 있다 블로그 주인도 사설매치를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매치 매치 매칭은 특별 주문의 위에서는 아직 핵이 많이 있어도 너희들 많이..(나보다 잘하면 핵ㅋ)​ 블로그의 주인은 5ewin 2000점대 faceit수준 7입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반드시 페이스잇입니다. (B5 쓰러지고 ES거시기 멀릴지 모르는)​ 두 사람의 장단점을 비교하면 페이스 잇은 의사 소통 맵 위치의 브리핑을 영어로 가능하다 또 서버가 그 사람 신 마오 트윈보다는 안정적(제 기준)단점은 vpn의 사용 때문에 돈의 이자 새 다 그리고 korea이지만 많지 않다 시끄러운 동남아인 많아 핀 이 60~80대입니다 오윈의 장점을 보면 korea사람이 많이하는 사설 매치로 핀은 40~70대에서 유지 가능하다 손실이 쵸쿰망이 난다는 단점이 있지만 자신 프징앙. +일 28적+돈 많은 China인의 피부입니다. 단점은 높은 점수대가 아닌 이상 영어로 브리핑할 수 없는, China어 혐오증+장 참깨 특유의 시끄러운 결국 양쪽 교대로 하는 게 옳다. 페이스잇과 오윈의 실력만 놓고 보면 오윈이 조금 더 높은 것 같다.


    서든처럼 스킨총도 물론 있다 절시 이거요 은 화장수라도 좋아지고 총 좋아지고 그런 거 없는 소리.표준적인자기만족+상대방에게자랑할수있다. 비싼 피부는 하나 00만원 넘는 것도 있는 소리.블로그 주인도 카스킨 몇장 있는데 전부 싸더라구.. 예전에는 비싼 물건을 많이 가지고 붙였지만 무료화한 뒤 스킨을 다 팔아 치웠다.이것입니다는 스킨으로 배팅을 걸어 더 좋은 스킨도 얻을 수 있다. (불법 아님) 스킨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얘기를 많이 못해


    ※카스 구루 오프 TIP하나.피할 사람 1러시아 초등 학생+러시아인:내가 매치 메이킹을 하면 러시아인 뿐이라고 얼굴 두개 중하층 과이다.진짜 잘하는 거 진짜 못해. 러시아인은 기본적으로 상남자 플레이다.아이템을 많이 올리지 않아서 바로 사이트에 러쉬한다. 이는 등급이 높을수록 먹지 않는 플레이다.또 러시아 사람들은 핵이 많다, 그런 식으로 게입니다.시작할 때 스팀 프로필에 국기 러시아에요.시작 시 인사말에서 변성기가 지과가 아닌 러시아 초등학생의 화제가 과도하게 오면 그것입니다. 하나 00Percent인 이길 수 없는 봄 2.4인 파티(자신이 솔 규했을 때)이건 솔직히 나 블루 대복다 4인 파티가 디스 코드를 사용하면 절대로 게이입니다 마이크는 사용하지 않아요. 아니면 늦은 브리핑을 하겠습니다. 이경우는 최악이다 카스는 무조건 빠른 백업+투 레이 두 길을 먹어 줘야 하지만 4명 Japan이고 한국인 파티 하나 경우 게이입니다. 마이크를 별로 안 쓴단다.③ 한국인-카스 3000시에 플레이한 내가 소견할 때 한국인은 FPS에 그래서 캔 둑이 많다. 명절에 엔트리를 먼저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이것은 과일도 포함한다) 그렇게 해서 멘탈이 탄 한국인만과 인면 그것입니다. 카스안에 한국인 팀에서 잘못만 과인이면 세상에는 별인 많다고 소견합니다.패드 리퍼+겝니다. 던지는 트롤 행위 무조건 팀 채팅에서 싸우면 던지다. ㅠ ​ 2. 실력 늘리는 비결 FPS게이입니다 장르 자체가 피지컬 샷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우리는 서든에 물들어 있는 것입니다.스スナ+상탄 때문에 카스를 시작하면 고생이 많다. 다만 이는 게이프니을 많이 해서 이해도를 높이면 실력은 당연히 오르그대로 300테테로 이상만 하자. 그럼 게입니다. 실력이 무조건 늘어나.그렇게 앞에서 얘기를 했는데 유튜브에서 훈제+불+후레쉬 까는 법을 배우자. 이건 카스의 기본이야(팀플래시 맞고 적에게 죽으면 팀킬하고싶어져!!)​ 3. 바 크지에은이우리그와잉라에서 인기 있는 가방에도 핵이 많아서 문제이며, 카스 구루 오프도 핵 문제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매치 메이킹 망하게 된 첫번째 이유이기도 하다 우선 밸브로 감싸쟈프눙 같다 그러고 이번 해에 무료 게임 선언하고 그와잉소 더 많아 진 것 같다. 핵만 과인면 신고해도 소용없다 그와잉눙의 핵 문제 때문에 랭크 업도 되면서 파티벵도 먹고 할 때 공훈으로 별 4개까지 떨어진 다 함께 했던 사람이 하나 200테테로 만에 핵이 걸렸다. 핵 실력은 없었지만.헥지에은 이중으로 4000대 테러 정도 해도 걸리지 않는 자들도 본(스핑봇 사용) 높은 핵을 사용하면, 감시 부대도 없이 걸린다고 말했다.만약 매치메이킹으로 핵을 만과인이면 그냥 게입니다 포기하고 자기 팀만 그치면 콩순이는 고맙지만 신고는 꼭 하자구.핵때문에 카스가 망해요. (요즘입니다)때쯤이면 사설 성냥에도 핵이 있기 때문에 어딘가를 다녀온 핵집이 많다. 그냥 운이 좋아.아, 블로그의 주인은 과인보다 잘하면 핵이 아니지만, 그냥 제가 과인이면 신고는 일단 하겠습니다.


    3000시간 후기.우선 이것입니다.은갓핀입니다 '서든'에 질려줄것 같은 FPS게이데스 찾을때의 정스토리를 찾았습니다. 군대 가기 전에 이게요 미쳐서 요즘도 M생의 나쁘지 않은 이게요. 카스문 옵이 내놓은 지 7년 되면서 막판이라는 스토리이 많지만, 아직 사람이 많아 아직도 나쁘지 않은 재미 있는. 저는 2000년대 중반 때처럼 우리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찌꺼기가 재건하라고 교은헤하고 있다 그때만 해도 정스토리커스가 전성기였는데... 요즘 KASCUMPE가 한도 내에서 더 인기가 많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호도(保) 제 희망입니다.다 해본 사람은 알아요. 나쁘지 않다, 아이 FPS에 나쁘지 않은 아이가 있다면 무엇이든 해봐야 합니다.그래서 서든과는 비교도 안되는 피지컬싸움+센스개입니다 ... 이걸로 느끼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