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방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7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51

    >


    넷플릭스 덕후들 모여! 모두 겨울방학 즐겁게 보내고 있죠?추운 날씨에 방콕에서 이불 속에 틀어박혀 있는 집 애들 많죠~? 그럴 때 바로 넷플릭스 정주행 고고! 기존 빵빵한 흥행작에 연중용연시를 맞아 신작까지! 북극 한파로 집에 머물고 있는 댁이 집돌이 때문에 대성 씨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다.


    >


    1. 버드 박스(Bird Box, 2018)극한 생존 스릴러 장면도 놓칠 수 없는 몰입감!


    >


    20하나 8년 하나 2월 2하나 쵸쯔넷토후릿크스을 통해서 유출된 영화로 공개 다음 용쵸쯔 뜨거운 반응이!​ 유출 후 첫주에 무려 4만 5천명이 시청했다고 하네요!!


    >


    눈으로 세상을 보면 죽는 지옥 같은 괴현상, 그래서 지옥 속에서 아기를 지키려는 엄마의 모성애기를 그린 조시 마라만의 소설 버드 박스를 원작으로 한 것입니다! 그래서 믿고 보는 산드라블록의 명연기에 여운이 오래 남는 영화. 몰입도 최고입니다! 보이지 않는 공포와 새의 존재는...?


    2. 로마(Roma, 20하나 8)급변하는 메일 쿠스코 사회 속의 가나와의 이야기 가득 찬 마음이 느껴져걸작.


    >


    2018년도의 걸작!'베니스 영화제'황금의 사장상을 수상한<로마>은 명감독'알폰소 쿠아론'이 직접 대본과 연출까지 맡은 작품이래요~


    >


    멕시코 수도 멕시코 시티의 로마 땅의 중산층 가족에서 1가족부에서 급변하는 1970년대의 멕시코 사회의 단면을 느낄 수 있습니다.가부장적 남성성과 삶의 위기를 극복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습니다.롱테이크 기법을 절묘하게 사용하는 흑백화면에서 느껴지는 영상미! 기가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사운드와 미장센의 설정... 많은 의견을 나누게 하는 영화입니다.감동이네 꽉... 꾹~


    3. 블랙 미러:벤 도스 내정(A BLACK MIRROR event:BANDERSNATCH)내가 만들어 가는 엔딩, 인터랙티브 영화 자체의 결말을 만들어 보니?


    >


    정해진 엔딩 없이 시청자 판정으로 만들어지는 영화다! 세상이 참 많이 발전했군요.넷플릭스만의 시도,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


    어린 프로그래머 '스타판 버틀러'가 판타지 소설을 게임화하는 스토리로 시작하는데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점점 무구해지는 것입니다! 블랙미러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극호!!! 게임처럼 플레이하듯 시청하는 영화를 새롭게 경험해보고 싶다고


    4.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I loved before, 20하나 8)"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거 알고 있다.(I know you live me.)


    >


    유 오피스에 직후 정말로 저는 인기를 끈데 이야ー지에시쵸은의 비율이 50%에 육박하던 바로 그 영화!겨울에는 다시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짝사랑의 감정을 몰래 편지로만 남겼던 여주인공 라라 진에서 이 편지가 짝사랑 남성들에게 발송되고 말았다.! 과연 라라 진의 사랑은? 대한민국계 혼혈이 주인공인 미국 하이틴 영화로, 여주인공에게 동양인 스테레오 타입의 프레이더를 씌우지 않아 더욱 뜻깊고 좋아요!


    5. 카고(Cargo, 20하나 7)부처 아이를 뒤(뒤)은 죠무비물 내의 딸을 부탁하고~~


    >


    되게 잔인한 놈다운 좀비는 본인 안 와요! "휴~겁쟁이 분들도 시청 가능! 단순 좀비 영화라는 의견은 금물, 언제 감동의 눈물을 흘릴지 모르니 휴지 준비 아악.


    20하나 3년 영화<화물>을 각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화물>은 넷플릭스가 유출된 영화 가운데 가장 뛰어난 완성도를 나타내는 작품 중 하쟈싱로 유명합니다~사랑자를 가한 좀비 영화에서 단순한 좀비 영화를 넘어"호주 토착민 문제"라는 무거운 주제까지 다뤘고,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6. 아우트로 킹(Outlaw King, 20최초 8) 강렬한 전쟁 신, 생생한 전투 장면에서 중세 유럽의 치열한 전쟁을 느낄 수 있어!


    >


    스코틀랜드 최고의 영웅 로버트 더블스의 실화를 다룬 작품, 강렬한 전쟁영화!


    >


    영화 후반의 일 0분 분량의 레인에서도 힐 전투는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놓치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아웃로킹>은 스코틀랜드의 이국적이고 웅장한 대자연을 아름다운 영상미로 보여줍니다.영웅의 인간적인 모습에서 느껴지는 벅찬 감동...넷플릭스도 일의 보물영화를 느껴보세요!


    7. 먼 훗날 우리(Us and Them, 후래적 아문, 20하나 8)China에서 너무 너무 나는 흥행을 기록, 주연 배우 쥬동우의 훌륭한 연기 그리고하는 저는 연출력, 키톤 찬 OST까지!


    >


    중국 영화에 대한 편견을 깨다 보석같은 멜로영화 입니다.먼 훗날 우리 모두는 가졌지만 우리는 없었다만약 이안이 캐리를 찾지 못한다면 세상은 무채색으로 변한다.


    >


    China에서 큰 흥행을 기록하고 넷플릭스에서 독점에서 판권을 구입한 영화< 먼 훗날 우리>​ 2007년 귀향하는 기차로만 나쁘지 않아 인연이 된 '린젠틴'과 '판샤오샤오'. 베이징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지만 차가운 현실에서 이별을 맞이합니다.​ 10년이 지나고 다시 운명처럼 맞는 두 사람! 과연 이들의 인연은 계속될까요?


    넷플릭스에서 인기있는 영화를 보니, 검토적이고 도전적인 영화와 심쿵한 로맨스 영화가 많네요! 이번 주에 어떤 장르를 정주행할지 정했나요?그럼 맨 아래 링크에서 고고) 영화를 사랑하는 정말 부산소주 대선이었습니다!


    >


    https://www.netflix.com/kr/


    https://tv.naver.com/netflixkr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