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고객센터전화번호! 살펴볼까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6:19

    >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봅시다.안녕. 오늘은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볼까 해.개인적으로는 애드센스, 애기드워즈, 구글 블로그 등 다양한 구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홈페이지 형식에서는 자신의 설명이 자신들과는 스타가 하나 다르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때 가정이 여러 가지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럴 때는 콜센터에 전화해서 알아보고 싶은데 구글 고객센터 전화 번호를 알아내기도 쉽지 않습니다.


    >


    구글 고객 센터 전화 번호는 02-53첫-9000입니다.구글에 '구글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검색하면 이 번호가 나쁘지 않습니다.이 번호가 어떤 극비 사항인지 홈페이지 어디에도 그 번호는 보이지 않습니다.


    >


    그런데 이 번호조차도 사실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니라고 할 것이다.단순히 구글코리아 대표 전화일 뿐이다.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조 1을 비롯한 무료 제품에 대한 고객 센터는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타고 할 것이다.


    >


    무료 제품의 경우 전화 지원 대신 헬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거기서 문제를 풀어 달라고 한다.이 때문에 본인 전용 고객센터가 없는 만큼 구글코리아의 대표 번호가 사실상의 콜센터인 만큼 이 번호를 이용하면 궁금증을 해결할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