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운서 단발 :) 차홍아르더 청그다소음힐 상현쌤한테 보니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29


    안녕하세요 디아제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 헤어스타일 하나 포스팅으로 추억에까지 잠긴 포스팅ᄒ 잠깐 제 얘기를 하자면 제가 이렇게 메이크업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어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제 꿈 때문이었어요.)


    >


    블로그에는 아내 sound를 쓰지만 대학 졸업 후 저의 꿈이고 20대 때 제 직업은 아봉잉 운서였어요 아, 본인 구름 끈을 준비하면서 단순히 말만 하면 좋고 연습만 더 열심히 하면 좋겠어!...이에 나이 및 소견한.가스타 하나링의 중요성에 대해 눈치를 챘어요.


    >


    이걸 깨닫기까지 얼마나 자신이 걸렸는지ᅮ 같은 옷, 같은 사람인데 컬러나 가르마 방향 등 헤스타 첫 회와 눈썹, 아이 라인 등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가 전혀 달라 보였거든요. 네?


    그때부터였다고 생각합니다.- 나한테 딱 맞는 스타일을 찾으려고 했던 게 - 긴 머리가냐 짧은 머리가냐! 묶을 거냐, 풀 거냐! 반복되는 시도와 고민 속에서


    >


    #아나운서 단발의 스타 허나이저에게는 딱입니다.그런데 문제는, 사진 속의 그 단발은 가게에서 드라이해 준 것이라는 것. 나 지금 드라이어 하나 받을 수 없는데 망하면 못 묶는데 -0-그럼에도 도전할 수 있었던 궁줴 본 박보영 단발 머리 성공에 의해서 생긴 차 폰 알도 상현. 선생님에 대한 미시 소리 때문에(~)


    1단, 자르기 전 내 머리 이프니데야


    >


    스타 1링의 중요성에 대해서 잘 알고는 있는데 먹고 살기 바빠서 저 멀리 놓던 미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은 내 머리의 생명이 빠듯하다며 진지한 스토리로서 전 아무래도 썩은 부분 다 자르십시오!라는 이야기와 너무 신이 나왔습니다


    >


    "뭐, 전부 잘라버리면 돼!"라고 쿨하게 소견했으니까, 거짓말없이 벌레.격월소음 도치기 전보다 더 소란스러우니까


    >


    >


    극손상모+곱슬머리의 현실 어깨 폭급으로 머리가 푹신푹신합니다. -_-그, 저는 무조건 파마가 필요해요.적어도 앞머리만 잘라서도 앞머리를 잘라야 한다(자신의 머리카락은 먹어)-0;;)


    이런 이유로 어차피 해야 한다 펌은 상현쌤 추천 #차홍알더보니팜 했어요


    >


    볼륨 매직이라고 생각하면 된다지만 드라이어로 다시 늘려 롤에서 다시 이 스토리와 순서가 더 많아요.파마약을 할 때도 앞머리가 깨지지 않아요.이렇게 정성스럽게 발라주시고


    >


    그러므로 시간은 도봉승 단발 머리 할 때보다 더 오래 걸렸어요-3시간 30분 정도?웃음 조상현 선생님은 저의 머리카락이 언제나 늘어난 것 같다고 말했지만, 나는 잘 모른다고. キャᄏᄏᄏᄏ 아무튼 이렇게 만들어진 #엉성한 운서 단발머리 보니팜!


    >


    나의 요구 사항이 모두 반영된 머리입니다 1. 무조건 진정하세요!2. 삼각금 섭취 st국효무로 발생한 머리가 새로 태어났습니다


    >


    >


    내 얼굴형에 맞추어 컷도 다르게 했다고 설명하셔서 암의 연 샌더 쏘리 맹세한 2~30분 한 것 같아요 머리결은 좋은 없으면서 요구 사항은 많은 손님 wwwwww나가 너무 곱슬 머리 그리고 통증도 심하고 부스스한 느낌은 좀 있다고 하셨어.


    >


    바삭바삭한 게 이 정도.걱정했던 것보다 더 괜찮아요! 알려주신 방법대로 드라이로맨을 그린 거고, 이때는 따로 마술기로 펴진 않아요.볼륨감을 더 넣고 싶을 때는 그렇게 헤어롤로 스토리아해두면 되고, 시간이 여유로울 때는 매직기로 표면만 넓혀주면 더 안정이 됩니다.


    >


    きゃ, 너무 재밌어! 나는 C칼을 세게 얘기하지 않아서 컬이 길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머리만 제대로 얘기하면 될 것 같아요.이렇게 내 머리카락이 쉽다는 말에 충격 받아서 수분 보충? 그것도 샀어요.


    >


    머리를 감아 주신 스텝분이 트리트먼트와의 차이에 대해 가르쳐 주셨는데, 잘 기억나지 않는 자신은 설명안팩에 투자해 보았지만, 헤어팩에 이 돈을 쓸 줄은 몰랐습니다.근데 저는 제가 그레이스팜 해보고 싶어서 구입해보았습니다만, 부디 효과가 있기를... 기ヨ 기ヨ 나와 대등한 헤어스타일로 아자신은서 단발st! #단발보니팜 #볼륨매직을원하신다면차홍알더천다소음힐상현선생님께룽을가보세요 :)


    >


    포스팅 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요.sound의 코멘트에서 ;) 근데 헤어st에 대한 생각은 저는 몰라요↓그건 명함 속 선생님 인스타그램 나쁘지 않으니 번호로 문의하는 것도 아마 굉장히 잘 가르쳐 주실 겁니다.(포스팅 사진 인상보다 훨씬 친절하십니다) 그럼 여러분 암밀 일요일 보내세요~♥(섬네일 이미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