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 반주법] 깊어진 삶을 주께 드리네 피아노 &악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0:12

    CCM 반주법] 심화된 삶을 연주합니다피아노&악보 잘 지내시나요?여러분 안전하세요?오한상은 이렇게 인사를 드려야겠네요다들 가면 잘 착용하고 손도 잘 씻고, 귀취가 귀취니까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제가 매번 임잼 오랫만 포스팅 하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장 양곡는 마커스 2019" 깊어진 인생을 주에."이다. ​ https://youtu.be/hQGSpkby3xA


    Ekey의 곡입니다디미니시 코드 자신있습니다.코드는 어려운 편은 아니지만 보이싱 연결에 역시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다.코드 습관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당연히 어렵겠죠??...가능하다면 피아노 악보를 보고 치는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코드 초견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제가 올려드리는 악보는 확인용으로만 봐주세요. 우선 코드를 틀리더라도 코드 악보부터 보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오노씨는 코드보이싱 악보를 보내드릴께요~ 코드습관을 하면서 확인해보세요 자신이 치는 보이싱과 어떻게 다른지, 어떤 소음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악보를 보시고 댁에서 맞으시면 안됩니다.


    >


    이 악보는 코드 연습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열심히 코드 연습하길 바랍니다.!!!


    ​ ★ 악보 다운은 2020년 2월 10일까지 열어 놓겟움니다.그 이후에는 코멘트로 메일을 남겨도 제가 그때 보낼 수가 없습니다..T.T 양해 부탁드립니다.~※다운로드할 때는 보관하지 말고 감사 표시를 해주시면 다음 컨텐츠를 더 준비하는 힘이 납니다.그럼 전체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