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71 오전 추가) 제주도 폭우! 22호 태풍 망쿳! - 홍콩·마카오 초토화 시키고 광둥성 상륙! 미국동남부! - 허리케인 플로렌스 피해! 1본 - 아즈마야마 화산! 폭발 경계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0:22

    제주도 폭우? 남이 암에 걸린 것보다 내 감기가 더 심해! 제주도에 강력한 폭우운 띠가 진입해 있어요.제주도는 나의 1까지 30-120미리 이상 비가 온다는 예보입니다.그리고 제주도와 남해안에는 당신 울성 파도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올해 제주도에 많은 비가 와서 피해가 막심합니다.


    >


    >


    제주도에 그 하얗게 굳어진 강력한 비구름대가 중국을 넘어오고 있습니다.


    슈퍼 태풍 15호는 홍콩·마카오를 휘저어서, 차이나의 잔액장에 상륙 칠로, 중국 내륙으로!


    >


    "미군 합동 태풍 경보 센터 홈페이지가 어제 바뀌었는데, 원상 복구했군요!


    >


    청수 트리이며, 9월 7개 발발한 하나 0한 동안 필리핀과 홍콩, 마카오, 중국 남부를 누빈 풍운아 슈퍼 태풍 망쿳우이 파란만장한 일생이다.


    >


    첫 7일 오전 6시 일본 기상청 발표다. 예상보다 북쪽으로 올라 베트남이 과인의 라오스에는 피해가 적어 보입니다.


    >


    >


    모양은 흐트러졌지만 썩어도 도미와 아직 강력한 힘을 발휘할 것이다.TV에서 홍콩 피해 동영상을 보셨나요?호텔 한개 층의 로비에 하나 0미터가 넘는 파도가 넘치는 대형 유리창이 와장창 깨져서 물이 유입되는 모습입니다!방파제도 무용지물입니다.물의 힘은 정스토리로 끝날 것이다.300미터의 비가 3시간 이내에 급격히 내린 우면산 사태 때도 보니 순간적으로 낮아지던 물토사이 3층 아파트를 순식간에 초토화시키고 집안의 가구 모두 불어 날리다.고 커다란 돌 바위와 토사만 남았나요!메인 스토리를 맞고 짧은 홍콩 마카오 여행을 계획했던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완전히 대중 교통 기관이 올스톱되고 마트 본인 식당도 대부분 문을 닫고 여행이라는 것은 오래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므로 태풍을 예측할 수도 없고!다행히, 홍콩은 아직 사망자는 본인 오지 않고 부상자만 200여명이래요.


    JTBC가 캡처한 사진입니다


    >


    순식간에 밀려오는 파도가 방파제를 넘어 호텔의 커다란 유리창을 부수고 물이 밀려드는 모습입니다.


    >



    필리핀은 희생자가 눈덩이처럼 늘어날 것!현재 필리핀은 사망자가 00명 이상이라고 추정하는데 아직 통신이 마비되면서 현지 상황에서 아직 구호대가 도착하지 않는 열악한 피해 땅이 많아서 피해 상황은 더 항상 그렛도우쯔오날 것으로 보입니다.그런데 해변의 쓰나미도 나쁘지 않고, 강의 범람보다는 산사태 희생자가 많습니다.태풍이 나쁘지 않고 비가 많이 오면 산사태를 조심해야 할 것 같다.광부들의 숙소를 산사태가 덮치기도 했고! 태풍에 대피했습니다. 태풍이 지나가지 않았다고 안심하고 집에 갔더니 산사태 사고를 당했습니다.


    또 JTBC 캡처입니다


    >


    허리케인은 태풍보다 더 강력하고 무서운!역시 텔레비전에서 순간적으로 하루에 첫 000밀리의 비가 내리면 어떻게 물이 순간적으로 불오쟈는지 시뮬레이션으로 보고 주는데 위험이었거든요! 허리케인 후로ー렝스이 첫미터의 비를 내린다고 해서 하기에 겨냥이 안 됬지만 첫미터면 처음 000미리 같네요.믹크도 희생자가 첫 5명에 한 시오했습니다.그 자신도 미쿡 정도니 희생자가 적은 것 같다.게다카후로ー렝스이 늦게 내륙으로 이동하면서 매우 나는 하루 첫 000㎜의 물 폭탄을 안고 있어 더 피해가 커지는 것 같군요.이 7월, 1개 호우에도 땅으로 500최초의 200밀리미터의 비가 내렸지만 주로 산사태로 255명의 희생자를 냈습니다.난카이 지진 피해자도 주로 산사태의 나, 놀라서 심장이 멈춘 심장발작인데! 산사태에는 주의해야 합니다.부디 많은 피해 없이 잘 되어 조속히 복구되기를 바랄 것이다. (최초의 71낮)----------------------------------------------------------------------------------------------------슈퍼 태풍 망쿳! 첫 61 1석 6시 중국 남부에 상륙!


    >


    기상청 발표 6시 망쿳 경로입니다. 빨간 위험 반원 안에 약간 패인 곳이 홍콩입니다. 이번 지역에 상륙했으니 곧 24시각 내에 열대 저압부로 약해질 것 같다. 그러나 원래 송년이기 때문에 쉽게 약해질 것 같지 않습니다.태풍 망쿳은 김 1아침 하나 2시부터 홍콩 남쪽 바다 하나 00미터의 해안에 접근하고 홍콩과 마카오에 굉장히 피해를 주고 막대한 피해를 쥬코효은지에까지 피해가 계속 중입니다. 망쿳의 위험한 행동 반원이 넓고 아침 하나 2시부터 6시인 매우 최근까지 붉은 피하고 반원 속에서 강한 소망과 물 폭탄, 격랑을 1우키 고가 있습니다. (night 7시)------------------------------------------------------------------------------------------------태풍 망쿳,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아침 하나 2시부터 홍콩에 접근 큰 피해! 오후 3시 홍콩 가장 가까이 지난 것처럼!


    >


    16하나 오후 6시 망쿳의 모습이다. 태풍의 한가운데 부분이 홍콩 앞바다의 바닥을 약간 지난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행동 반경이 넓고 홍콩은 오항상 그랬듯이 낮 12시부터 계속 태풍 폭우 피해를 받고 있다고 한다.


    >


    16일 오후 3시 일본 기상청 발표임. 태풍 15호가 홍콩에 접근 중.홍콩은 당일 낮 12시부터 홍콩 남쪽 바다 100킬로 연안의 바다를 지봉잉하고, 태풍의 직격탄을 맞아 비바라다이 기록하고 봉잉무이 뿌리채 뽑히고 3층 높이의 파도가 몰아치는 등 큰 피해가 일오봉인지 있다고 합니다.  홍콩 당국은 아침 9시 30분에 기이 재난 경고를 발령하고 모든 공공 교통 수단을 오르 정지시켰습니다.전철, 버스, 유람선 등 대중 교통 운행을 모두 중단하고 890편의 항공기도 결항산 쥐! 관광객 10만명이 공항에 매여 있다고 합니다.홍콩 역사상 60년 만에 맞는 가장 큰 슈퍼 태풍과!마카오도 갓 태어난 처소 소리 당일 카지노를 폐쇄했다고 합니다.홍콩 증시는 내일 처음으로 소음으로 폐장한다고 합니다.너무도 태풍의 크기가 크고 힘도 강했다 놈과 당일 낮 12시에 또 홍콩에 부상자가 34명이 본인 생성했다고 합니다.홍콩의 일부 영토는 완전히 날아가 부서지고 물폭탄으로 초토화되었다는 것입니다.당일 저녁이 막바지에 이를 것 같습니다. YTN과 연합뉴스로 캡처한 홍콩 피해 모습.


    >


    과인무가 송두리째 뽑히고, 방파제가 부서지고!


    >


    왼쪽 아래 사진은 하수구가 터지면서 뿜어져 나오는 모습입니다. ストーリー스토리 대박이다.비가 많이 오면 하수구에 물이 가득 차 기압의 팽창으로 저렇게 폭발해 다칠 수 있다고 한다.


    >


    강풍으로 고층빌딩의 철구조물이 부서져 날아가고 트럭이 산산조각 나면서 쓰러집니다.


    >


    사람들이 바람에 휩쓸려 날아가! 3층 높이의 파도가 넘칩니다.아래는 홍콩에 살고있는 용씨의 블로그에서 업혀온 사진입니다.대비가 철저할 것이다.


    >


    침수된지 얼마 되지 않은 모래 자루와 차를 비닐로 싸 두었군요.


    1일본 기상청 China대륙 상륙을 night 9시에! 미국 은 밤 12시에!좀 늦겠네! 홍콩과 마카오와의 최접근은 거의 매일 오전이 될 것 같습니다.현재 슈퍼 태풍 망쿳는 시속 29미터의 속도로 원하는 초속 37미터의 강풍을 몰고 북서 안이다.시간이 빗나갔다 늦었지만, 오거의 매일 저녁 6-9시 전후에 China대륙에 상륙할 것 같아요. 홍콩과 마카오는 그 전에 피해 반경에 들어가 거의 매일 낮부터 큰 피해를 입을 것 같습니다.태풍은 원래 앞머리에 강한 비 구름을 몰고도 부드럽게 전부터 피해가 1어 있으세요.


    >


    재팬 기상청 한 2시에 발표입니다. 붉은 원이 큰 피해 영토입니다.이미 위험 반경에 홍콩이 들어 있었습니다.


    >


    >


    이미 홍콩은 위험 행동 반경 내에 들어가 큰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합니다.


    >


    당 1하나 61오후 하나 2시 20분의 망쿳 위성 사진입니다. (하나 61오전 한 2시 40분)-------------------------------------------------------------------------------------------------------------------------------------



    슈퍼 태풍 망쿳이 조금 빨라진 시간 161 1석 6시에 China남부 상륙 방안.China 대륙의 상륙 이후 방향을 약간 북쪽으로 틀었고 베트남 하노이본인 라오스는 태풍의 왼쪽 아래 부분이라 피해가 적어 보인다. 그리고 본인 홍콩이 본인 마카오는 태풍의 망향 경로 바로 오른쪽 상부이며, 여전히 큰 피해가 예상되는 것입니다.미국 CNN방송은 슈퍼 태풍 망쿳이 지난 60년간 China의 남부를 강타한 태풍 중 가장 강력한 태풍이 될 것 같다고 경고했습니다.잘못하면 China 남부 원전도 위험하다고 경고했습니다.


    >


    미국 합동 태풍 경보 센터의 홈페이지가 오늘 메닝으로 리뉴얼했군요. 좀 세련됐네요.


    >


    >


    첫 회 기상청 발표를 보면 중국 남부 상륙 이후 방향을 급격히 북쪽으로 돌게 되네요. 마지막으로 첫번째 기상청이 저의 첫 번째 정확했습니다.대강의 상황을 보면 오항시 첫 6최초의 낮부터 홍콩과 마카오에 큰 피해를 줄것 같슴니다.


    >


    161오전 7시 40분의 태풍 망쿳 위성 사진입니다.


    >


    >


    매우 난색이 있어서 측정한 위력입니다. 앞서서 홍콩을 삼키고 있어요. 시계 반대 방향에서 안으로 돌아가면 고람이 됩니다.(하나 61오전 8시)------------------------------------------------------------------------------------------------------------------------


    슈퍼 태풍 망ネ! 오항상 그랬듯이 하나 6일 오모 두부터 홍콩·마카오·광둥 성 하인 송 직격!


    아래의 위성 사진은 일 6일 새벽 0시의 모습입니다.중국 대륙의 지상 육지는 일 6일 밤 9시쯤이라고 하지만 이미 홍콩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대만도 일 5일부터 간접 영향권에 들었어요.태풍은 진행방향의 오른쪽에 피해가 크기 때문에 배런 태풍 근접의 오른쪽으로 회피한 홍콩과 마카오에 큰 피해가 우려됩니다.


    >


    우리가 나쁘지 않도록 대과하지만 망고스틴을 의미하는 망쿳 여자 살모사한 위력으로 만들거나 하나 5개의 새벽 하나시 40분, 필리핀에 상륙했고 필리핀 북부를 휩쓸고 하나 5개의 오후 늦게 다시 바다에 본인과 뜨거운 바다에서 너무 너무 나는 수증기를 비축하면서 매우 최근 China남부에 향하고 있습니다. 홍콩과 마카오, 광둥성, 하이난성 등이 그물에 직격탄을 맞을 것 같습니다.홍콩 사람들도 초강력 슈퍼 태풍이 다가오면서 긴장 상태라고 합니다.홍콩의 가하 세이 퍼시픽 항공사도 하나 6개 오후부터 하나 7개의 낮까지 모든 항공기 운항을 중단하면 발표했다.여객선도 모두 운항 중지.


    >


    태풍에 대비해서 만반의 준비를 한 홍콩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테이프로 시끄럽게 유리창을 보호해 놨어요.



    첫 5일 밤 9시, 태풍 망쿳의 예상 진로 이프니다니다. 속도가 좀 느려진 것 같아.


    >


    경로를 보면 161오후에 홍콩에 가장 인접에 접근하는 것 같습니다.


    >


    비원의 강도와 범위가 장난이 아닙니다. 대만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필리핀은 너무도 태풍의 자신 라라 편지하고 20개 정도의 태풍을 받고 있으며 매년 수백명씩 희생자를 내쟈싱라입니다.망쿳는 올해 들어 가장 강한 태풍인 데다 최근 몬순 강우와 태풍이 겹치고 칠 20하나 3년 7300명의 희생자를 낸 태풍 하이야 보 더 큰 피해가 나온다고 예측하고 있다고 한다.6미터 이상의 높은 해치지만 이것 하나, 홍수, 산사태 등이 우려되고 82만명의 저지대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을 내린 버린 거의 빈민층의 사람들은 이 말을 듣지 말아!수만명이 대피하는 정도에 그쳤다는 것이다.이어 해변 해치지만 이 닥치는에도 집을 모르겠다고 달려온 70여명의 남성들의 연락이 끊기고 생사가 염려되는 상황이니까 사양 태풍이 지난 후에 피해 상황이 드러나면 희생자와 피해 규모가 눈덩이처럼 불어날 것 같다고 한다. 태풍이 지거나 경로에 있는 5만세대가 넘는 불량가옥이 파성퇴고 자기 무너질 우려가 많다고 하는데 대부분 피해자들이 빈곤층이라 별로 없습니다.



    >


    16일 오후 8시 SBS뉴스에서 캡처한 사진인데요! 지금 정전으로 통신 두절과 정확한 피해 규모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가장 작은 2013년 초 강력 태풍 하이야 보 더 큰 피해 규모와 하면 수천명 수준에 이를 것 같아요.


    >


    >


    태풍 감시대의 필리핀 피해 모습 사진이다.



    America동남부의 강력 허리케인 플로렌스 피해!America테테 로우에 13일 America동남부 해안 지대에 상륙한 대형 허리케인 후로ー렝스는 노스 케롤라이 나쁘지 않아를 물에 잠기고 최근 사우스 케롤라이 나쁘지 않게 느리게 이동하고 있는 것이다.시속 6-7미터에 느리게 이동하고 물 폭탄을 퍼부어 피해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 태풍은 빨리 지나가지 않으면 피해가 아주 적은 것입니다.현재 7명이 사망하고 고장이 침수되는 등 수백명이 고립되어! 보트로 구출 작전을 전개하고 있다는 것일 것이다.현재 4300채의 주택이 침수 도에고 나쁘지 않고 파손되고 상업용 건물 300채도 무너지고! 170만명이 대피했고 대피소 생활도 만명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최근 열대 폭풍으로 약화된 상태지만 아직도 매우 나는 바라고 다과 비를 띠고 있어 앞으로 이번 쥬이에키에 동남부 6주를 비 폭탄으로 만드는 것 같다고 할 것이다.America 허리케인은 거대한 대륙답게 그 규모가 나쁘고 피해가 상상 이상입니다.앞으로 1미터의 폭우가 퍼붓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쵸은이에키 무시 오마하 것이다.일본은 아무리 폭우가 심해도 1000㎜던데요.아, 아래에 피터 오빠라는 것이 지적했듯이 1미터 나쁘지 않고 1000㎜ 나쁘지 않자 같은 것 같군요!1미터의 폭우와! 일본의 올해 7월 서 일본을 엉망으로 만든 돌발성 캉폭우과 같은 강수량입니다.



    >


    >


    하나 61낮 SBS의 동영상을 몇개 복사했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


    >


    >


    진정한 미국도 서부 태평양 연안은 지진에, 동부는 대형 허리케인에, 미 중앙은 자동차도 빨아 올릴 수 있는 회오리바람에! 정예기 지친 과인이네요. 아무리 강대국인 미국이라도 초대형 허리케인 앞에서는 완전히 초토화됩니다.


    바닷가 전망이 좋은 집이 자기 아파트가 좋을까요?해변의 전망 좋은 집에 허리케인이 와서 해뜨는 모습을 볼 때! 바다가 자신의 지대가 오전 중에는 정이 이야기의 태풍이 자신의 호우가 되면 위험합니다.제가 부산에 갔을 때 광안리 해변 바로 옆의 마X시티를 보고 아찔했던 경험이 있어요.제가 바닷가에 살아봐서 경험인데요! 태풍이 오면 바다가 너무 무서워요.그렇게 오전은 해변의 해안 지대에 초고층 아파트를 짓다니!특히 2016년의 태풍 차마가 왔을 때, 광안리 해변이 해치지만 이 범람하고 도로가 고장 나서! 침수돼! 아무리 훌륭한 주상복합아파트라도 지하실이 침수되면! 정전이예요! 한여름에 하루이틀 길어서 며칠씩 정전이 된다면! 미냉장고 sound식 썩을 자신!  에어컨 선풍기 못 켜죠! 엘리베이터는 비상전력 작동한다고 해도! 침수된 지하실의 전원은 물을 빼야 하고! 단순한 마을처럼 쉽게 복구할 수 없어요.그런데 맥스시티가 방파제를 높게 지으면 전망이 나쁘고 아파트 값이 떨어진다며 방파제를 오전에 빼앗아 차 사이에 큰 피해를 본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후 어떻게 됐는지 궁금합니다.왜 국민 세금으로 아파트 방파제를 높여야 하느냐는 의견이 많았는데 방파제를 높였는지, 당신한테 해놨는지 갑자기 궁금합니다.그럼 해변의 언덕은 좋아? 침수피해는 없어도 태풍이 오면 바람에 망가져요.서울도 강남구는 지대가 오전이고, 가장 최근 도심 폭우가 내리면 양재천 북쪽 대치동 지대 오전에는 아파트는 하나부동이 지하실이 침수돼 하루 이틀 정전되기도 합니다.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딩 지하실이 자신의 지하 주차장도 침수되기도 하고, 하나방 주택 지하방도 하나부 침수되기도 합니다.서울 강북은 단단한 암반지형인데! 특히 강남 서초 송파 양천구는 늘씬한 퇴적암 지반이다. 지반도 약하고! 지대도 오뎅고! 만약 서울에 지진이 강타한다면 최대 취약지구가 될 것 같아요.타워펠리스도 오전 중이라 폭우 때 양재천 물이 역류 지하실이 침수되어 물을 막는 스크린벽을 설치하고는 괜찮다고 합니다.재팬 토호쿠지상의 아즈마산 화산 경계 레벨! 발령!


    >


    후쿠시마 현 홈페이지에서 업고 온 사진. 활화산은 정말 멋져요.


    >


    야마가타현 홈페이지에서 업고 온 사진입니다. 야마가타현은 한국어 홈페이지가 있군요!


    재팬 동북 지방의 야마가타 현과 후쿠시마 현에 위치한 동산 화산이 9월 91 47회 101 44회 화산성 지진이 1어 하려는 것입니다.그래서 센다이 기상청은 야즈 마야 화산 우루 한 분화 경계 수준 2로 올렸다고 합니다.화산 폭발 경계 수준은 1단계는 평소/2단계는 분화구 주변의 규제 3단계는 입산 통제/4단계는 피난 준비/5단계는 피난이라는 것입니다.재팬의 동북 지역은 해발 2000미터가 넘는 산맥들 이남의 북쪽에 빠졌다가 재팬 최대의 화산 지대라고요.그래서 온천도 유난히 많고 경치도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만, 온천은 나쁘지 않아도 화산 폭발은 무섭습니다.하지만 화산도 지진과 마찬가지로 화산 분화를 사전에 감지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2014년 9월 자신 카노효은옹타케 화산 폭발 때도 지진이나 수증기의 배출과 같은 폭발 징후 가전 혀, 자신의 타자 입지 않는다! 경계 경보 발령이 없이 갑자기 1어 저는 화산 폭발?! 당시 가을 당풍, 등산한 등산객 56명이 희생된 문재가 있었습니다.주로 화산 분화를 할 때 날아온 돌멩이에 맞았다고 합니다.게다가 화산 폭발에 회색의 흙먼지에 시계가 안 보이게 되어, 피난도 한몫 했대요!하지만 반대로 지진이 감지되고 수증기가 자신 온다 잉어 부산 규제를 했는데, 화산 폭발이 1어 쟈싱지 않은 경우가 많아 관광 산업에 큰 타격! 막상 감지된다고 해도 매번 입산 규제를 반복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그런데, 제펜도 지진으로 태풍에 앞서 화산의 분화까지 경계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일본 전역에는 110개의 활화산이 있다고 하는데 그 중 47개는 요주의 대상으로 항상 경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화산지대라서 산들이 험하고 온천이 많고 경치가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으니까! 화산 폭발이 1어 자신의 면의 희생이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흔들리는 지진이 1상화도에은지에펭오 항상 날 151하루에 1어 나는 지진 목록임.재팬 오색 자신과 인근 해역에서 5.4,5.5,5.8의 지진이 1어 났네요.


    >


    시모 이치 61의 지진을 추가하면


    >


    일 6일 오후 3시 42분 치바현 연근해의 4.5의 지진. 이 근처의 태평양 연안도 자주 흔들리는 곳입니다.


    >


    16하나 오전 1시 9분에 오색 나 오고 본섬 주변 해역의 5.8의 지진이 또 하나오낫스프니다.


    >


    여기는 홋카이도가 예전의 지진대와 달리 매우 키 남부 지방에서 김 1하나 61낮 하나하나시 53분에 진도 4.0의 지진이 1어( 움니다.


    내가 Japan기상청이 본인인 미국 합동 태풍 경보 센터는 솔직히 태풍이 올 때에 한해서 알아봤는데요!이번에 홋카이도 지진을 계기로 Japan기상청 지진 센터를 매일 왕래하면서 Japan은 열도 전역에서 5.0이하의 지진들 이일상화 된 것 같습니다. Japan기상청도 5.0이하의 지진이라면 신경 쓰지 않는 것입니다.


    홋카이도 이부리 지방 강도 7.0의 강진이 쵸쯔오했으므로 이제 첫-2년간 여진이 오는 것은 당연한 첫이지만 쵸쯔퐁 전역에서 약한 지진이 쵸쯔오 본인 흔들립니다.아무리 지진과 화산 분화로 분출되어 생긴 최초의 단일 열도에서도 매번 흔들리면 무서워집니다.특히 오죠켁무쵸쯔은 쵸쯔퐁 오색 본인과 가까운 곳에 5-6진도의 강한 지진이 잇달아 쵸쯔오봉잉네요.


    >



    태풍 15호도 허리케인·후로ー렝스도 더 이상 큰 피해 없이 조용히 수 그리고 받고 싶습니다.저희 과인라 주변의 바다도 차가워져서 더 이상 태풍의 피해는 없을 것 같다고 합니다.이 과인라 상공에 차가운 제트기류가 흐르면서 이 만ネ의 귀신이 수증기를 몰고 China를 거쳐 과인라로 몰려와 돌발성 호우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우스갯소리 sound예요. 기상 천문학자들에게 인생 회의론이 과도한 우울증이 많다고 말할 겁니다.아주 과도한 것이 큰 우주의 한 알의 모래알 같은 우리 인간이 위대한 대자연의 힘 앞에서 당신 무과인 보잘것없는 나약한 존재라는 것을 당신 무과라고 잘 인식하고 회의감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할 것입니다.                                            ---20최초 8.9. 첫 6. 새벽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