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어 능력 발달 : 언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5:02


    언어적 문재가 고등 정신 기능으로 변천되는 과정


    >



    비언어적 사고(언어능력이 갖춰지기 전의 사고)와 비개념적 언어(사고능력이 갖춰지기 전의 언어)와 나쁘지 않은 원시적 자연적 단계 언어능력과 사고능력을 분리해 생각해 보면 아이의 시기는 스토리과, 사고가 불일치하며, 사고를 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판단이 모호하다.이 시기를 출생하고 나서 처음부터 나쁘지 않은 원시적, 자연적 차원의 언어와 사고는 서로 다른 노선에서 발달합니다.아기 울음소리, 비개념적 언어가 있는 시이미다.



    >



    언어적 사고는 외적 언어가 내적 언어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초기 의사소통을 하기 위한 사회적 스토리를 수행합니다.이 시기의 아동은, 자기중심적인 이 스토리를 해, 자문다답 하면서 중얼거린다.이는 의사소통을 위한 목적이 아니라 외톨이의 시기다.물론 원초적 반응에 의한 언어적 반응도 보입니다.이기적인 이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고를 하고 성장하면서 소멸되는 것 같은데. 이는 사실상 문귀추를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하는 과정이다.아이가 혼자 있는 것을 자신에게는 의문을 해결하려는 시기다.즉 높은 수준의 사고 기능에 관여하는 토대를 만든다.또 이 스토리 해.




    >



    내적 언어는 언어의 형식과 구조를 활용해 문재하는 고등정신 기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역시 내적 언어(혼잣말 내용)와 외적 언어(사회적인 이 내용)가 형식과 구조를 같이하고 학습장의 능동적인 문재활동을 이끈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 형성돼 지식과 의미를 구성할 준비가 되는 시미다.초등학교의 학령 키즈소리가 형성되므로 유아의 발달 단계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언어의 발달이 사고발달을 이끄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때 이미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교육경험의 장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늦는다고 해서 글재주가 될 것은 없다. 스토리를 알아들을 수 없는 이상 스토리였다. 성장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현되고 발달하기 위해서였다. 조급한 것은 부모의 몫이었다. 아이는 그런 소견을 하지 않고 보는 대로 배우기 때문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