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물병원 진료일지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26

    안녕하세요~물동물병원 블로그번 김실장 예영~♥


    과인이 춥고 땅이전에 심장병, 기관지 협착증 등 중증 이상의 병을 잃고 있었다, 노화는 앓고 있는 아들의 건강상태에도 상당히 민감해지는 것 같습니다.수동물병원은 노령견 환자의 내원이 많은 편입니다.이번에 소개하는 콩이라는 깨끗한 페키니즈입니다.


    사람에서는 호르몬 질환이 갑상선기능항진증이 본인의 갑상선암이 많은 반면 작은 개에서는 부신피질기능항진증이 본인의 갑상선기능저하증이 많이 발생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성장을 촉진시키거나 대사를 진행하는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갑상선 호르몬의 부족에 의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나이가 들어간 고령 개를 키우는 학부모들의 경우 노화의 일반적인 증상과 소 나무 생각은 눈치채지 못할 경우도 있지만 1. 아가들이 졸거나 기력이 떨어지고 2. 추위를 많이 타는 것이 많아지고 3. 피부가 거칠어지다, 피모도 윤기를 잃고 카묘은모이 증가하는 증상을 보인다면!!체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아이의 수명이 항상 중 많은 학부모분들이 가족같은 아이의 노후건강에 더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저희도 여러모로 더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빽빽이♥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 본인입니다~ 너무너무 자기 이쁜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콩이 보호자님~ 감사합니다~♥수동동물병원을 믿고 내원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