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과인비 과인이 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5:52

    가수 자신의 비가 라디오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새로 출발하는 소감과 러브스토리도 수줍게 고백했어요.자기비는 하나 6개 MBC FM4U'정오의 희망곡 김 신영입니다'에서 온 30하나세 연상의 비용이에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신영이, 축가는 설지 길구봉구 정단비가 각각 맡는다.이날 라디오에 출연한 자기비는 "34년 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자 신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약 2주 정도 남아 있는 듯하다. 그동안 조용히 준비를 계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


    >


    >


    >


    예비 신랑과는 오래 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어요. 그아잉비은 "중학생의 퀸즈에서 친구다"며"1세의 오빠인데 같은 중학교를 과잉 사람 와서 어른이 되어서도 우연히 만 그아잉의 사이가 되었다. 서로 이성과 불똥이 튀는 상황이 됐다. 샘만 타려고 했는데 이렇게 됐다며 연애사를 유출했습니다.이날 웨딩업체를 통해 과인비의 웨딩화보도 유출됐다. 짧은 머리의 과인비는 우아하고 상큼한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웨딩드레스의 모습을 선보였다.한편 사비는 하나 986년생이고, 이 2008년 싱글 앨범'아이 러브 유(I Luv U)'로 데뷔했습니다. 좋은 꽃이다 불치병 심리가 상해서 길에서 집에 안 간다 눈물도 아깝다 등이 대표곡이었다. 온 23하나 백암 아트 홀에서 단독 콘서트'해피 뉴 이어(Happy New EAR)'을 앞두고 있다.


    >


    >


    >


    >


    >


    161헤피메리ー도캉파니ー 측은 자기비가 온 11월 301서울 모처에서 비용이에인 남자 친구와 2여년 여루아가 마지막에 결혼식을 한다며 웨딩 사진집을 공개했다. 결혼을 앞둔 신랑은 같은 중학교를 자신을 찾아온 친구로 어른이 돼서도 우연히 사귀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자신비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신영이, 축가는 솔지, 길구봉구, 정단비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1986년생인 자기비의 본명은 앙지호에 2008년 싱글 앨범'I Luv U'로 데뷔했다.


    >


    >


    >


    >


    이 20하나 6년 가수비와 유출 욜아를 인치 요은헷우 본인 하나 연간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병든 장동민을 위해 직접 자신의 비가 장동민의 좌약을 넣었다고 해서 좌약 커플이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